일주일 동안 치러지는 레이스 축제 속에서 아들레이드(Adelaide)를 우리의 '홈'이라 부르며 멋진 파티들, 짜릿한 레이스들, 그리고 거대한 캉가의 점핑을 즐겼습니다. 남부의 호주의 롤링 힐과 도심을 가로지르는 프로 레이싱이 UCI 월드투어 시리즈의 개막식으로 돌아왔습니다. 우리의 친구인 스페셜라이즈드와 함께 런칭한 ADL_2024 팝업스토어는 아드레날린을 폭발시키는, 어떤 사람들 말로는, 최대이자 최고의 ADL 파티였다고 합니다.





미치 독커(Mitch Docker)와 팻 드라팍(Pat Drapac)은 마프 랩 멜버른(MAAP LaB Melbourne)에서 출발하여 900km를 달려 우리의 고향인 샤토 아폴로까지 도착하는 여행을 하였습니다. 미치 독커와 팻 드라팍이 마을로 들어설 때, 그들은 여행을 시작했던 첫날처럼 상쾌하고 밝은 컨디션을 유지하였습니다. 미치가 이곳에 일주일간 머물며, 자신의 ‘라이프 인 더 펠로톤’ 팟캐스트를 호스팅하며 포디움에 오른 라이더들과 스페셜 게스트를 초대하였습니다. 라이프플러스-와후(Lifeplus-Wahoo)팀도 이곳에서 MAAP와의 시즌 파트너십을 발표했습니다.





p>





호주의 심장부에서 열린 ADL_2024는 LifePlus Wahoo X MAAP의 파트너십을 전 세계에 알리는 완벽한 장소였습니다.이번 파트너십은 여성부의 프로 펠로톤 속에서 우리의 한계를 뛰어넘으며, 잊을 수 없는 우정을 쌓고 어린 여성들에게 영감을 주는 순간들을 창조하는 활동입니다. 크리스티나 부를로바(Kristyna Burlova)가 스테이지1에서 4위를 차지하며, 즈위프트 베스트 영라이더 상을 받아 그 역할을 알렸습니다.



하이디 프란츠, 케이트 리차드슨, 카야 리츠, 알리시아 곤잘레즈, 그리고 카린 소더비스트 선수가 레이스에서 월드투어 팀들을 상대로 도전하며 스테이지 2와 3에서 열정과 팀워크를 보여주었습니다. 프란츠가 통합 19위로 환상적인 투어 다운 언더(Tour Down Under) 성적을 내었던 이번 아들레이드(Adelaide) 로드 레이스는 기대 이상의 시즌 오프닝 그림을 그려주었습니다. 웜업을 마치고 이제 TDU를 떠나는 라이프플러스 와후 (Lifeplus-Wahoo)팀은 유럽에서 더 멋진 소식들로 돌아올 겁니다.






한주의 나머지 날 동안 우리의 팝업 스토어는 사람들로 붐볐고, 데일리 그룹라이드와 월룽가 힐 파티로 뜨거웠습니다. MAAP의 캉가는 저녁뉴스에도 출연하였습니다. 내년에 우리가 또 다시 현장에서 만날 날을 기대하며, 우리의 마음은 이미 아들레이드를 향해 있습니다.